베르사유+파리 알짜투어(화~일)

프랑스 내 한국여행사 중 유일한
정식 라이선스 여행사&차량회사

프랑스관광청 인가 공인라이선스 여행사
프랑스교통부 인가 승객운송 차량회사

투어상품

파리샘여행사
투어상담

베르사유는 멀고 몽마르트르는 위험하다는데, 일정에서 뺄까?
안전하고 기동력있게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베르사유궁+ 파리 알짜투어


        [코로나로 인해 안전한 단독투어 원하시면 문의 주세요! ]    


  1. 파리샘의 코로나 대처 여행법 : 일행만의 단독여행 !  

     - 숙소에서(파리시내 기준) 시작 및 종료  

     - 8-9인승 밴으로 단독 진행  : 요금은 문의 주세요.


   2. 꼼꼼한 박멸 소독 

     *투어 후, 차량 내부(안전벨트 포함) 및 외부 손잡이까지 소독

     *손세정제 비치.                

 ☆           ☆            ☆            ☆    ☆   ☆           ☆            ☆            ☆    ☆  ☆              


◆ 파리샘과 떠나는 베르사유+파리 알짜투어 

여행의 바른길을 안내하는 파리샘! 믿고 투어 신청하여 주십시오.      

1. 프랑스 관광청 및 교통부 인가, 유일한 공인 한인 여행사라 안심!

2. 경험과 지식, 친절이 넘치는 가이드가 동반해 안심!

3. 보험이 적용되어 안심!

4. 부모님. 가족여행[어린이 동반]. 파리샘 VIP 고객님들과 함께 하는 안심 투어!


◆ 알짜만 콕콕 짚어 드리는 파리의 선생님 같은 파리샘!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일정이 짧을 때 : 대중교통으로 다 보기 힘든 코스를 차량으로 편하게 파리시내를 하루에 다 볼 수 있음. 

2. 부모님. 어린이를 동반 가족여행 : 추위. 더위. 비바람에 노출되지 않고 기동력 있는 투어

3. 저녁에 파리 출발의 경우 : 투어 도중 개별적으로 출발 가능.

4. 베르사유 긴줄 서는 것을 꺼리실 때:베르사유 궁전표와 유람선표 미리 준비하여 드리니 편리하고 시간 절약. 

-베르사유는 하계 뙤약볕에서 구불구불 줄 많이 서기로 유명한 곳, 

줄 많이 서는 오후 시간대를 피해 아침에 진행하는 스마트한 일정입니다(줄 서는 시간 최소화).


◆ 왜? 파리샘, 파리샘할까요?  

1. 해외 여행에서는 안전이 최우선!

철저한 차량 및 안전 관리가 이루어지는 파리샘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동계 타이어(동계 빙판 미끄럼 방지에 필수 사항) 및 정기 점검 철저 관리

2. 불시에 시행되는 프랑스 당국의 검문에도 항상 안심할 수 있습니다.

3. 프랑스 관광청 필수보험 가입의 보호막 안에서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정식 허가 업체이므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일생에 한번뿐일 수 있는 유럽여행, 안전한 정식 라이선스 여행사인 파리샘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정식여행사 구분법은?

1. 프랑스 관광청 Licence가 있는 업체인가? 

2. 프랑스 교통부에 등록된 허가차량인가? 

-파리샘 프랑스관광청 인가번호 : IM092110068 

-파리샘 프랑스교통부 승객운송차량회사 인가번호/EVTC : 092170710


*홈페이지 '여행사소개-프랑스 현지 라이선스(☜ 클릭하여 보기)'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베르사유+파리 알짜투어(화~일)

베르사유는 붐비는 오후 시간대를 피한 스마트한 일정

[ 투어 일정 ]

투어 일정: 베르사유 + 파리시내 하이라이트 코스 


-하차하여 설명드리는 곳만 하기 일정에 넣었습니다

-차량 내에서 설명하여 드리는 곳은 제외


08:00 [4월-10월] 모임 장소 출발

08:30 [11월-3월] 모임 장소 출발

*베르사유 오후시간대는 더더욱 긴줄을 서므로 오전에 진행하는 스마트한 일정!


09:30 베르사유 궁전 및 정원

-궁전 : 사전 설명 후 베르사유 자체 제작한 정평난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무료)설명으로 내부 관람.

-정원 : 궁전 뒤편 분수대에서 내려다 보이는 정원의 하이라이트 장소에서 자유롭게 포토타임


12:00 샤이오궁 앞에서 에펠탑 포토타임

13:00 몽마르트르 언덕. 성심성당. 테르트르 광장(화가들의 광장)/점심

16:00 노트르담 대성당(화재로 인해 외관 기준)

16:30 셰익스피어 & 컴퍼니


17:30~18:00 몽주약국 경유 유람선(Bateaux Mouches) 탑승 안내 후 종료

-종료 : 몽주 또는 유람선 중에서 당일 선택 종료입니다.

-몽주약국 에펠점 : 13-15-17, Rue du Commerce, 75015 Paris



Tip!

* 센강 유람선(Bateaux Mouches) 티켓 : 10유로에(정가 14유로) 당일 구입 가능

* 베르사유궁전 내부 : 사전 설명 후, 한국어 오디오기로 자유관람

* 성심성당 : 종교시설이라 아주 짧은 바지나 어깨가 노출된 상의는 입장을 제지 당할 수 있습니다.  

* 함께하면 좋은 투어 : 20시에 시작하는 파리야경투어 → 클릭 http://www.saimparis.com/tour_view.php?it_id=1552288773 



● 모임 장소에서 시작 / 다른 분들과 함께 투어
구분예약금 (카드결제 또는 입금)잔금 (현지 지불)
요금/1인 기준 80,000원 + 25유로
(행복이벤트 꼭 확인!)

● 예약금 + 잔금(현지 지불) = 투어비용  

● 입장료 및 식대 불포함 

● 4인 이상 예약 시 출발 확정(1-3인은 신청하여 주시면 출발 확정 여부 안내드립니다) / 3세 이상 투어 참여 가능

● 가능날짜 : 투어 캘린더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교민(해외카드): 투어캘린더상에서 신청 후 PC에서 카드결제 또는 Paypal 가능 

   (국내카드 : PC와 모바일 모두 결제 가능)

● 모객 인원에 따라 버스 또는 밴으로 진행됩니다.


  



[여행지 미리 엿보기]  


  베르사유 궁전 및 정원  
베르사유궁전은 줄이 길기로 유명한 곳~ 

뙤약볕. 비바람에 긴줄 서는 오후 시간대를 피한 스마트한 일정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으로 불리는 베르사유궁전!

'베르사유궁의 백미로 꼽히는 화려함의 극치, 거울의 방!

태양왕 루이 14세 당대 최고의 건축가. 화가. 조각가. 조경사. 장인들이 총동원되어 탄생한 방대하고 웅장한 궁전과 정원은 루이 15.16세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단장을 거듭했다.


베르사유정원의 하이라이트는?

베르사유궁전 뒤편에서 내려다 보이는 분수대, 물의 화단, 운하에서 포토타임!

프랑스식 정원의 대표격인 잘 다듬어진 정원에서 라톤의 분수, 알폴론의 분수 등을 배경으로 예쁜 인생 사진을 담아 보세요.


베르사유궁전이 지어진 이유는 ?

5세에 왕이 된 루이 14세!

왕태자의 얼굴을 보려고 한밤중에 로얄궁전(Palais Royal/루브르 궁전) 침실로 난입한 '프롱드의 난'을 비롯하여 10대에 각종 반란을 겪으면서 파리시민과는 거리를 둬야 한다는 생각을 굳혀갔을 루이 14세.

아버지인 루이 13세가 즐겨찾던 사냥용 별장을 1682년 왕의 궁전으로 공표한다.


베르사유궁전에서 왕권 강화책의 비법을 만들어 다른 유럽국가들도 모방하게 하였다는데?

지방 귀족들을 베르사유궁전에 머물게하면서 무도회와 식사. 사냥 등의 화려한 향연 뒤에는 단순한 사치뿐 아니라 귀족들을 통제하여 왕권을 강화한 고도의 정치적 계산과 전략이 숨어 있었다 한다.

지방귀족이 많을 때에는 5천명에 육박하였다는데, 이 군단에서 빠지면 정치생명이 끝나는 것이라 앞다투어 왕의 밑으로 귀족들이 모여있었다. 

이에 유럽의 다른 왕실에서도 왕권 강화를 위해 이 방법을 모방하는 계기가 되었다.


베르사유궁전은 수백년의 정치적 의미를 가진곳?

대혁명이 시작된 곳,

나폴레옹은 이 궁전에 머물고 싶어 했지만 주변의 반대로 실패.

히틀러는 베르사유조약을 연설에 이용하여 정권을 잡았고...

반프랑스. 반독일 감정이 오고갔던 중심지, 베르사유 궁전

수백년의 정치적 의미를 가진 장소이기도 하다.

  점심-자유식  

-자유롭게 드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진행 가이드가 식당 안내하여 드립니다.


에펠탑 포토타임(외관)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장소 중 한 곳!

파리의 랜드마크이면서 파리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인 에펠탑(Eiffel Tower). 


1889년 프랑스 혁명 100주년을 기념하여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구스타브 에펠[Alexandre Gustave Eiffel]의 에펠탑이 채택되었는데, 당시에는 300인 철거 서명운동을 벌이는가 하면 '파리의 흉물'이라 하여 최악의 철거 위기상황을 맞기도 했지만, 무마책으로 20년 후에는 철거하겠다는 대안으로 일단 성난 시민들을 잠재웠다.


이후 20년이 지난후, 약속대로 철거를 고려했으나, 탑꼭대기에 전파송출장치를 설치해 놓았기 때문에 철거를 면할 수 있었다.


'에펠탑 효과(Eiffel Tower Effect)'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낸 에펠탑!

에펠탑이 보이지 않는 레스토랑을 찾아서 식사한 모파상의 일화!


항상 긴줄을 서는 곳이므로 내부 입장은 하지 않고 에펠탑이 가장 잘 보이는 샤이오궁에서 포토타임을 가집니다.



몽마르트 언덕

몽마르트르는 파리에서 가장 높은 언덕으로, 파리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밤낮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테르트르의 광장(Place du Tertre /화가들의 광장)

몽마르트의 상징적인 장소로 짧은 시간에 자화상을 그려주고 그림판매를 하는 화가들의 광장으로 사철 북적이는 곳~

전세계에서 몰려든 화가, 작가 등이 아지트를 이루어 창작열을 불태우던 예술가 마을이 된 것은 19세기부터이다. 아직도 테르트르 광장에선 예전의 활기를 맛볼 수 있다.

-자화상을 그리려면 바가지 요금을 씌우기도 하므로 미리 흥정 후 그리는 것을 추천!


성심성당(Basilique du Sacre-Coeur)

1871년 프로이센군과 휴전협정을 맺은 데 대한 반발로, 이 지역 주민들은 언덕에 배치된 대포를 정부에 돌려주기를 거절하며, 그 유명한 민중봉기인 파리코뮌이 일어난다.

70일 간의 저항으로 2만~3만명의 민중학살로 끝을 맺자, 이 모든 혼란을 신의 징벌로 여긴 교계에선 전국적인 모금을 펼쳐 그 자리에 성당을 세운 것이다.

프랑스에서 가장 큰 종을 가지고 있고, 여기에서 내려다보이는 탁트인 전망은 장관이다.


몽마르트와 피갈(Pigalle)거리

몽마르트르 일대에 수녀님들이 포도주를 만들기 위해 포도를 재배하면서 술집이 들어서기 시작, 이후 피갈 일대는 파리 최고의 유흥가로 떠오르고 개방적인 분위기는 자유분방한 보헤미안적 기질의 예술가들에게 해방감을 안겨주었다.


예술가들이 유흥가인 피갈을 찾은 까닭은?

19세기말-20세기초에 값싼 주거지를 찾아 몽마르트르에 모여든 예술가들로는,

드가. 루누아르. 반고흐. 툴루즈-로트렉. 피카소. 모딜리아니. 후안 그리 등이 있으며 현대 미술의 초석을 다진 쟁쟁한 화가들이다.

이들이 피갈을 찾은 이유는 투어에서 알아보자.


노트르담 대성당

파리 중심부, 시테섬과 센강변에 자리한 노트르담 성당은 고딕양식의 최고 걸작이다.


1163년 파리 주교 모리스 드 쉴리의 명으로 짓기 시작해, 2세기가 지나 1345년에 완성되었다.

건물 전체의 완벽한 비례와 조화의 아름다움, 색색의 스테인드 글라스로 장식된 지름 13미터의 장미창, 

당대 혁신적인 방식인 아치형의 부연벽받이, 물받이 조각에 이르기까지 그 정교함과 웅장함은 프랑스 예술의 절정이다.


그 뒤, 대혁명으로 파손된 성당은 1844년에서 1864년 사이에 건축가 비올레 르 뒥의 지휘 아래 복원되며, 이 때 새로운 모티프가 첨가되기도 했다.

또한 노트르담은 프랑스 역사의 현장으로, 1239년 성루이왕의 시성식과 1804년 나폴레옹의 황제 대관식이 거행된 곳이다.


유럽과 프랑스 내에서 방문객수가 가장 많은 문화재이며, 프랑스 문화의 자존심이기도 하다.

2019년 안타까운 화재로 인해 외관 기준으로 투어가 진행된다.


셰익스피어 & 컴퍼니(Shakespeare and Company )

1919년에 선교사 아버지를 따라 프랑스에 온 실비아 비치(Sylvia Beach)가 오픈하여 100년을 훌쩍 넘긴 영미문학서점.

규모는 크지 않지만 책들이 빼곡한, 여전히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훌륭한 쉼터이자 파리의 명소이다


실비아 비치는 당시 어려운 작가. 예술가들을 많이 도와주었으며, 세계 2차 대전 당시 나치에 의해 프랑스가 점거되었을 때, 

독일군 장교에게 책 읽을 자격이 없다고 책을 팔지 않아 결국 강제 폐업처리를 당해 문을 닫기도 하였다.

지금 우리가 다시 이곳을 찾을 수 있게 된 것은 행운이라 말할 수 있겠다.


헤밍웨이가 즐겨찾던 곳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비포 선셋(Before Sunset)' "미드 나잇 인 파리" 등 영화 의 배경지가 된 곳이다.



몽주약국 경유 센강 유람선(Bateaux Mouches) 탑승

바토무슈(BATEAUX MOUCHES 

'가장 아름다운 수로인 센 강을 통해 관광하는 파리'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크루즈 '바토무슈 !

우리에게 알려진 유람선의 이름 바토무슈는 사실 유람선의 이름이 아닌 유람선을 운항하는 회사 이름이다.

파리의 크고 작은 골목길에 아기자기하면서 사랑스러운 낭만이 있다면, 

파리의 남과 북을 가로질러 흐르는 센강에는 역사적 웅장한 흔적들과 세련미 넘치는 또 다른 아름다움의 운치가 있다.

파리 방문객이라면 꼭 한 번 거쳐야하는 의례적인 통과코스 !! 바토무슈 선상에서 파리 여행의 완전정복, 어떨까요 ?


몽주약국(에펠점 주소 : 13-15-17, Rue du Commerce, 75015 Paris) 

 


포함불포함

파리샘 소속 프랑스 국세청 등록 정식 Driver


프랑스 교통부 인가 전용차량

- 전용차량비용, 유류비, 주차료, 부가가치세

- 고객님을 위한 승객운송 보험료 등

잔금(현지지불)  

● 입장료

1. 베르사유

    - 궁전 : 18유로 (한국어 오디오기 포함, 뮤지엄패스 소지시 사용 가능)

    - 정원비 : 9.50유로 (3월말~10월말 : 화, 금, 토, 일요일, 공휴일에 해당)

2. 유람선 (정가 14유로를 10유로에 구입가능)


● 개인 식사비 : 20유로 안팎

● 기타 준비물 : 여권(원본), 우천시 우비 

필수사항 : 여행자 보험 가입 후 투어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장소 : 개선문역 주변으로 숙소 예약하시면 투어 참여에 편리합니다. 


*지하철로 찾아 오실때

Metro 1.2.6번선 Charles de Gaulle Etoile역 2번 출구(불어명 : Sortie 2. Av. de Friedland) 밖, 신문 가판대


*택시로 찾아오실때

40 Avenue de Friedland, 75008 Paris (Napoléon 호텔 앞)

택시에서 하차 후, 개선문을 보시면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신문 가판대  


  • 모임장소 안내1
  • 모임장소 안내2
  • 모임장소 안내3
베르사유궁(Château de Versailles)

베르사유궁(Château de Versaille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으로 불리는 베르사유궁은 프랑스 절대왕정의 막강한 힘의 상징이자, 고전주의 양식의 상징으로 꼽힌다. 1631년에 루이 13세가 착공을 시작해, 태양왕 루이 14세가 방대하고 웅장한 궁전과 정원으로 건립했고, 뒤이어 루이 15세, 16세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단장을 거듭했다.
루이 14세 당대 최고의 건축가, 화가, 조각가, 조경사, 장인들이 총동원되어 프랑스의 국력과 부를 과시하는 화려하면서도 조화가 돋보이는 궁으로 모습을 갖추었다.
예술을 사랑하고 무도회와 연회를 즐겼던 루이 14세의 취향이 반영된 '거울의 방'은 베르사유궁의 백미로 꼽히며, 르 노트르가 조경한 프랑스식 정원의 대표격인 잘 다듬어진 정원 또한 감탄을 자아낸다.

노트르담 성당(Cathédrale Notre - Dame)

노트르담 성당(Cathédrale Notre - Dame)

파리 중심부, 시테섬과 센강변에 자리한 노트르담 성당은 고딕양식의 최고 걸작이다.
1163년 파리 주교 모리스 드 쉴리의 명으로 짓기 시작해, 2세기가 지나 1345년에 완성되었다.
건물 전체의 완벽한 비례와 조화의 아름다움, 색색의 스테인드 글라스로 장식된 지름 13미터의 장미창, 당대 혁신적인 방식인 아치형의 부연벽받이, 물받이 조각에 이르기까지 그 정교함과 웅장함은 프랑스 예술의 절정이다.
그 뒤, 대혁명으로 파손된 성당은 1844년에서 1864년 사이에 건축가 비올레 르 뒥의 지휘 아래 복원되며, 이 때 새로운 모티프가 첨가되기도 했다. 또한 노트르담은 프랑스 역사의 현장으로, 1239년 성루이왕의 시성식과 1804년 나폴레옹의 황제 대관식이 거행된 곳이다. 유럽과 프랑스 내에서 방문객수가 가장 많은 문화재이며, 프랑스 문화의 자존심이기도 하다.

몽마르트르와 성심성당 (Basilique Sacré-coeur)

몽마르트르와 성심성당 (Basilique Sacré-coeur)

몽마르트르는 평지인 파리에서 가장 높은 언덕으로, '순교자의 산'이라는 어원에서 나온 말이다.
250년 무렵, 생드니 성인이 이 언덕에서 순교한 뒤에 몽마르트르 언덕은 순례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성지였으며, 19세기 들어 전세계에서 몰려든 화가, 작가 등이 아지트를 이루어 창작열을 불태우던 예술가 마을이기도 했다. 아직도 테르트르 광장에선 예전의 활기를 맛볼 수 있다.
몽마르트르 언덕 꼭대기에 자리한 성심성당은 로마네스크양식과 비잔틴양식이 절충된 형식의 건축물로, 색다른 이력을 간직한 성당이다. 1871년 1월에 프로이센군과 휴전협정을 맺은 데 대한 반발로, 이 해 3월에 몽마르트르 지역에 사는 대부분의 서민들은 이 언덕에 배치되었던 대포를 정부에 돌려주기를 거절하며, 그 유명한 민중봉기인 파리코뮌이 일어난다. 70일 간 지속된 이 저항은 2만명에서 3만명에 이르는 엄청난 민중학살로 끝을 맺는다.
이후, 이 모든 혼란을 신의 징벌로 여긴 교계에선 이 자리에 성당을 건축하기를 바라며. 건축 경비를 충당하기 위해 전국적인 모금을 펼쳐 1876년에 상량식을 한다. 1914년 10월에 준공식을 할 예정이었으나 일차 세계대전의 발발로, 결국 1919년 10월에서야 하게 된다.
흰 석회암으로 만든 이 성당은 높이가 83미터에 이르는 둥근 돔을 자랑하며, 프랑스에서 가장 큰 종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서 내려다보이는 탁트인 전망은 장관이다.

자주 묻는 질문

베르사유 궁전 입장권은 미리 준비해 주시나요? 줄 안 서도 되나요?

네. 미리 준비해 드리므로, 입장줄만 서시면 됩니다. 입장권이 없으면 두 차례(표 구입줄 및 입장줄) 줄을 섭니다.
성수기에는 입장줄도 긴 편이므로, 8시에 출발하여(베르사유 9시 개관) 줄서는 시간이 더욱 단축됩니다.

베르사유 정원비는 겨울철에는 없나요?

11월초-3월말까지는 없습니다.
3월초-10월말까지는 화. 금. 토. 일요일과 프랑스의 공휴일에는 정원비가 있습니다.

점심 식사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당일 진행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몽마르트르 언덕에서 진행됩니다.
자유롭게 식당을 선택하셔도 되고 가이드가 안내하는 식당으로 가셔도 됩니다.
함께 식사 진행 시 가이드가 주문 도와드립니다. 투어 요금에 식사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투어 후 인천행 비행기, 또는 저녁 열차 타야 하는데 짐 가져가도 되나요?

네. 짐은 트렁크에 넣고 다니시면 됩니다.
투어 진행 시 공항 또는 역으로 가셔야 할 경우, 동선 고려하여 택시 정류장 또는 지하철 역에 내려드립니다. (공항리무진은 동선상 어렵습니다).

유람선표 미리 준비해 주시나요?

네, 준비해 드립니다.
바토 무슈 유람선은 정가가 14유로이나, 투어 당일 가이드 통해서 10유로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은 따로 날짜가 있는 것은 아니니, 투어 날 꼭 탑승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성당은 엄숙한 곳이라 옷입는 것에 제한이 있나요?

네, 성당에서는 검문 검색 담당자에 따라 여성 상의 어깨쪽의 속옷이 보이거나 바지나 치마가 너무 짧으면 입장을 통제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투어후기

  • 강추드립니다 !!!이*진
  • 신용철 가이드님과 함께 하는 시간이었는데, 파리 짧게 보셔야 하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베르사이유궁전, 에펠탑, 몽마르트언덕, 노트르담성담, Shakespeare & Company 서점 등등 정말 하나하나 오래 기억에 남을 곳만 방문했네요. 그리고 신가이드님이 정말 필요한 내용과 정보만 잘 정리해서 주시고, 파리 현지 생활을 오래하셔서 현지인의 시각에서 보는 파리 생활에 대한 유익한 이야기도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님이라기보다는 같이 여행하는 …
  • 이 투어 추천합니다~~~윤*월
  • 파리시내 중요한 스팟과 베르사이유를 차로 이동하면서 너무나도 편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이드님의 연륜과 내공도 대단하시고, 다른여행사에서 투어한 내용들과는 비교가 안되네요. 뭣보다 정식여행사여서 안심하고 투어할 수 있었습니다. 벤츠차량도 좋았고 이 투어 추천합니다~~~ Very good !
  • 편하게 다녀왔고 유람선도 할인된 가격에 탔습니다. ^^박*진
  • 베르사유에 편히 다녀왔고, 유람선도 할인된 가격에 탔습니다. 하루 일정에 파리시내와 베르사이를 보기에 좋았습니다. 여행 일정 짧은 분들은 시간 절약하기 좋습니다. 가이드님 추운 날 안전히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문의

(주)파리샘여행사 [불어명 : La Fontaine Voyages] 프랑스 공인 라이선스여행사
주소 : 2, Rue Blanchard 92220 Bagneux France / Tel : +33-(0)1-4735-3877
전화 : [한국에서] 070 4898 8230 [프랑스에서] 06 1017 6741 또는 06 2915 4227
Mail : info@saimparis.com / Site : www.saimparis.com / 카카오톡 : paristour
프랑스관광청 인가번호 : IM092110068 / 프랑스교통부 승객운송차량회사 인가번호/EVTC : 092170710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5900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7-서울 중구-0209호 / 대표 : 김진섭 / 주소 : 서울 중구 서소문로 128-3 운정빌딩 5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