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옹의 영욕의 역사가 깃든 퐁텐블로궁 및 화가마을 투어

프랑스 내 한국여행사 중 유일한
정식 라이선스 여행사&차량회사

프랑스관광청 인가 공인라이선스 여행사
프랑스교통부 인가 승객운송 차량회사

투어상품

파리샘여행사
투어상담

파리 옆에 이런 별천지가! 감동의 나들이 코스
- 퐁텐블로궁과 화가마을 투어

    [코로나 19 대비 안전 투어 수칙]    

 꼼꼼한 박멸 소독

- 손세정제 전 차량 내 비치 

-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필수


● 입장 티켓 : 영문. 불문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하는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파리샘에서 발권하여 드립니다.            

 ☆           ☆            ☆            ☆    ☆   ☆           ☆            ☆            ☆    ☆  ☆              


파리에서 1시간 거리 : 퐁텐블로성(나폴레옹왕궁)과 숲 속의 화가마을 

 

파리 근교에서 가장 볼만한 곳을 모아놓은 상품으로, 저희 샘여행사가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는 코스입니다. 

프랑스 최대 왕궁이자, 나폴레옹의 영욕이 교차한 퐁텐블로궁과 퐁텐블로 숲 속의 화가마을인 바르비종,

아름다운 루앙강변의 풍광에 반해 인상주의 화가들이 즐겨 찾았던 모레 쉬르 루앙.

 

근교투어 중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

 

파리에서 멀지 않은 곳인데도  전원의 정취를 맛볼 수 있으며, 

프랑스 역사 현장인 퐁텐블로궁도 보고

화가들의 발자취도 따를 수 있는 투어입니다.

 

바르비종당시 주민 300세대 중 반이 화가들이었던  퐁텐블로 숲가의 그림 같은 마을

밀레의 집과 '만종'의 배경이 된 들판이 남아 있고  

골목 골목 예술가의 혼이 살아 있는 곳!

 

 

모레 쉬르 루앙중세 유적을 간직한 아늑한 마을

인상주의 풍경화가 시슬리 등 여러 화가들이 즐겨 그림을 그린 아름다운 강변 

루이 14세 때부터 감기약으로도 쓰인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보리사탕이 있는 곳!


3곳 모두 파리 남쪽에 위치하여, 패키지식의 급히 다니는 투어가 아니라 

여유로운 VIP투어입니다.  

나폴레옹의 영욕의 역사가 깃든 퐁텐블로궁 및 화가마을 투어

스케쥴 부가 설명

[ 투어 일정 ]

09:00 모임 장소 출발

10:10 바르비종

      -밀레 아틀리에(화. 수휴관/ 동계 예고없이 휴관 시 : 간미술관으로 대체)

      **1월 초~말까지는 Barbizon의 밀레의 집이 동계 휴무라 ' 간(Ganne) 미술관으로 대체됩니다. 

점심식사 : 가이드가 안내하여 드립니다.

        퐁텐블로궁(화휴관)

           -파리에서 1시간 떨어진 곳에 이런 고성이, '나폴레옹 왕궁'        

        모레 쉬르 루앙

          -시슬리가 말년을 보낸 그림같은, '시슬리 마을'

18:30 파리도착/모임장소 종료

Tip!

*상기 일정은 당일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밀레의 집은 예고 없이 휴무시 바르비종학파 미술관으로 대체됩니다.

구분예약금 (카드결제 또는 입금)잔금 (현지 지불)
요금/1인 기준 80,000원 + 50유로

● 모임 장소에서 시작 다른 분들과 함 투어 

● 예약금 + 잔금(현지지불) = 투어비용

● 입장료 및 식대 불포함 

● 입장료 사전 발권 안내

- 코로나로 인해 확정과 동시에 입장지는 미리 사전 예약 및 발권합니다.

- 뮤지엄패스 소지 시 : 예약 시 미리 말씀주시지 않으면 입장료를 다시 지불하셔야 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투어 취소 시 : 미리 발권된 입장료는 취소. 변경.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입장료 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 4인 이상 예약 시 출발 확정(1-3인은 신청하여 주시면 출발 확정 여부 안내드립니다) / 3세 이상 투어 참여 가능

● 가능날짜 : 투어 캘린더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객 인원에 따라 버스 또는 밴으로 진행됩니다.


● 출발 확정드렸어도 취소로 인한 최소 출발 인원 미달 상태가 될 경우, 투어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소 출발 정원 미달로 대기중에도 차량 풀부킹 상태가 되면 대기 불가 통보를 드릴 수 있습니다.  


●  뮤지엄패스 소지 '예정'이라 하시면 뮤지엄패스 소지 기준으로 표발권하여 드립니다.

    그런데 투어 당일 뮤지엄패스 미소지 시, 퐁텐블로성 입장 불가할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포함불포함

파리샘 소속 프랑스 국세청 등록 정식 Driver


프랑스 교통부 인가 전용차량

- 전용차량비용, 유류비, 주차료, TVA(프랑스 부가가치세)

- 고객님을 위한 승객운송 보험료 등

● 입장료(부가가치세 및 예약비 포함/1인 요금) 및 식대 
     1. 퐁텐블로성(내부 사전 설명 후 자유관람 기준)
           -성인 : 16유로
           -만 18세 미만 및 뮤지엄패스 소지자(미리 통고 없으면 성인 요금 지불 필수) : 무료
           -만 26세미만 EU 학생(여권, EU 체류증,비자 원본 지참 필수) : 무료
     2. 밀레의 집 : 6유로(13세 이상) / 5유로(4-12세) 
         (동계 예고없이 휴관 시 : 간미술관으로 대체)   

● 개인 식사비 : 20-25유로 안팎

1) 지하철로 오실 경우

Metro 1.2.6번선 또는 RER A번선 'Charles de Gaulle Etoile'(개선문)역 2번 출구 ('Sortie 2. av. de Friedland') 밖으로 나오시면 보이는 신문/잡지 판매소 앞


2) 택시로 오실 경우

40 Avenue de Friedland 75008 Paris (Napoléon 호텔 앞)

    택시에서 하차 후, 개선문을 향해 걸어오시면 보이는  신문 가판대(도보 2분 거리) 


  • 모임장소 안내1
  • 모임장소 안내2
  • 모임장소 안내3
모레 쉬르 루앙(Moret sur Loing)

모레 쉬르 루앙(Moret sur Loing)

루앙강을 천연 요새로 삼아 12세기 초부터 성채로 구축된 오랜 역사를 간직한 마을이다. 당시 마을 관문에 세워진 웅장한 세 문 가운데 두 문과 루앙 다리는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 중세 고딕 양식의 노트르담성당과 르네상스 양식의 프랑수아 1세의 집 정면도 또 다른 볼거리다. 고풍스럽고 고즈넉한 마을과 루앙강변의 빼어난 풍경에 매혹된 화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 인상주의 화가 시슬리는 이 마을에서 활동하다 숨을 거두어, 그의 집과 무덤이 남아 있다.
한편 17세기에 베네딕트파 수녀들이 만들기 시작한 보리사탕은 이 마을의 명물로, 나폴레옹이 유난히 좋아했다고 알려졌다. 색소와 방부제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이 천연사탕은 여전히 17세기 방식대로 손으로 제조되며, 그 조리법은 비밀이라고 한다.

바르비종(Barbizon)

바르비종(Barbizon)

퐁텐블로 숲가에 자리잡은 작은 촌락으로, 화가들의 마을'로 불린다. 1850년 무렵부터 이 마을의 아름다운 경치에 이끌린 화가들이 모여들어 야외 경치를 그리기 시작하면서 인상주의 전조라 불리는 바르비종파를 형성했다.
우리에게 '만종'의 화가로 널리 알려진 밀레도 파리의 비싼 집세를 감당하지 못해 바르비종 중심가에 자리한 집으로 옮겨와 터를 잡고, 죽을 때까지 여기에서 농민들의 삶을 화폭에 담았다. 그의 대부분의 걸작은 바르비종에서 탄생했다. 바르비종을 조금만 벗어나면 '만종'과 '이삭줍기'의 배경이 된 들판이 여전히 남아 있어 그림 속의 전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그 외, 풍경화가이자 밀레의 절친한 친구였던 테오도르 루소의 집도 보존되어 있다. 바르비종은 당대의 내노라하는 작가, 연극배우, 가수들이 모여들어 예술혼을 불태우던 진정한 예술가촌이다.

퐁텐블로궁(Château de Fontainebleau)

퐁텐블로궁(Château de Fontainebleau)

프랑수아 1세부터 루이 16세에 걸쳐 증축되어 중세에서 18세기에 이르는 여러 건축 양식을 엿볼 수 있는 궁이다. 입구 정면에 "이별의 광장"이라 불리는 백마의 광장 이 있는데, 1814년 4월, 나폴레옹이 엘바 섬으로 떠날 때 근위병들에게 이별을 고한 광장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나폴레옹이 마지막으로 지나간 포르트 도레의 황금빛 문이 아직도 남아 있다. 궁 옆에 울창한 퐁텐블로 숲이 있어, 왕이 머물며 사냥을 즐겼으며 이를 증명하듯, 말발굽 모양의 성 입구 장식 계단은 눈여겨 볼 만하다. 나폴레옹의 유품인 모자와 침대가 보존되어 있는 나폴레옹 1세의 방과 2층의 무도회 방 및 프랑수아 1세의 회랑이 특히 유명하다.

자주 묻는 질문

모레 쉬르 루앙은 처음 듣는 곳인데, 볼 만 한가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승지입니다. 프랑스인들 사이에서는 '예쁜마을'로 예로부터 알려져 있으며 중세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

파리에서 시간이 얼마 정도 걸리는 곳인가요? 너무 먼 곳은 원치 않아서요.

파리에서 1시간 남짓한 거리입니다.

투어후기

  • 작가들의 삶과 작품의 배경이된 풍텐블로성+화가마을 잘 다녀왔습니다.박*진
  • 미술에 문외한이다가도 파리에 와서 루브르, 오르세를 드나들며 작품들을 만나다 보니, 작가들의 삶과 작품의 배경에도 관심이 생겼습니다. 이 투어에서는 바르비종파를 탄생시킨 밀레가 지냈던 바르비종 마을과 시슬리가 살며 그림을 그렸던 모레 쉬르 루앙 이라는 마을을 볼 수 있어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는 퐁텐블로 성을 들러 성 안에도 둘러보고 여러 작품과 유물들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화가들이 작업하던 두 마을 모두 각각 고유의 아름다움과 고즈넉함이…
  • 퐁텐블로궁 투어 너무 좋았어요.김*수
  • 안녕하세요! 6월에 퐁텐블로궁 투어 다녀온 김민수입니다. 왕들이 사냥하던 숲이라는 퐁텐블로숲 안의 궁전은 정말 화려했어요! 베르사유 짓기 전에는 퐁텐블로궁이 젤 화려했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정말 그런 거 같아요. 밀레 생가도 아주 인상 깊었고 좋은 추억을 남겨주신 귀사에 감사 드립니다.
  • 바쁜 일정에 쉼을 주는 코스!권*순
  • 파리를 벗어나서 프랑스의 시골 마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제공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바쁜 파리 일정에 쉼을 주는 코스네요. 예쁜 사진 정말 많이 찍을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상담문의

(주)파리샘여행사 [불어명 : La Fontaine Voyages] 프랑스 공인 라이선스여행사
주소 : 25 Av. J et M Dolivet 92260 Fontenay aux Roses(France) / Tel : +33 (0)9 6696 8294
전화 : [한국에서] 070 4898 8230 [프랑스에서] 06 1017 6741 또는 06 2915 4227
Mail : info@saimparis.com / Site : www.saimparis.com / 카카오톡 : 파리샘여행사 또는 paristour
프랑스관광청 인가번호 : IM092110068 / 프랑스교통부 승객운송차량회사 인가번호/EVTC : 092170710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5900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7-서울 중구-0209호 / 대표 : 김진섭 / 주소 : 서울 중구 서소문로 128-3 운정빌딩 502호